분명 캐랜때 울며 불며 인사했는데
캐랜뽕 빠지기도 전에 밀려오는 떡밥 홍수 때문에 다같이 쓸려가는거 너무 좋다
이렇게 쓸려다니다보면 금방 시간 지나 있을거 같아서 좋다
이정도면 그냥 단체콘만 없을뿐 군백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이 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안쉬세요..,.!! 알겠어요!!!!
분명 캐랜때 울며 불며 인사했는데
캐랜뽕 빠지기도 전에 밀려오는 떡밥 홍수 때문에 다같이 쓸려가는거 너무 좋다
이렇게 쓸려다니다보면 금방 시간 지나 있을거 같아서 좋다
이정도면 그냥 단체콘만 없을뿐 군백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이 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안쉬세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