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고 나서 한 200일까지는 진심 시간이 다섯배로 느리게 가는 기분이고 울적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반대로 한 200일 정도 남았을때 부터는 이제 곧 온다 싶어서 좀 시간 빨리 가다가
한달 전부터는 사실상 이미 나온 기분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내고 나서 한 200일까지는 진심 시간이 다섯배로 느리게 가는 기분이고 울적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반대로 한 200일 정도 남았을때 부터는 이제 곧 온다 싶어서 좀 시간 빨리 가다가
한달 전부터는 사실상 이미 나온 기분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