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노니 신난거 보여서 너무 좋았엌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https://theqoo.net/seventeen/4256144338 무명의 더쿠 | 22:26 | 조회 수 58 확실히 방송 뒤로갈수록 케미가 장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노래방 때는 정말 숨도 못쉬고 웃었네다음에도 또 나와주면 좋겠다마지막에 회사에 전화하러 가는거까지 완벽한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