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그냥 2회 한 거 다 주지ㅋㅋㅋ https://theqoo.net/seventeen/4256121986 무명의 더쿠 | 22:09 | 조회 수 333 쿱스&슈아 캐치캐치도 그렇고디노 댓츠노노는 2회 비교해서 보는 게 더 맛도 살고그리고 멋있고 귀여운거 많이 보면 좋잖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