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이고 굿즈고 난리라 맘잡고 정리하다가 한때 인형에 빠져가지고 사놓고 써보지도 못하고 굿즈에 섞여 숨어있던 걸 찾았는데;; 얘가 셉 멤버관련은 아니라서 ㅠ 여기서 얘기해봐도 되나 궁금해!
그냥 내가 늦럿이라 여기서 여러 도움을 알게 모르게 많이 받아가지고, 여기 이런게 필요한 덬이 있을까 싶긴한데.. 우린 다 귀여운애들 좋아하니까...?
일단 어딘가의 귀여운걸 좋아할 덬에게 주고싶은건 얘야. 프랑스빵집주인..?다람쥐 ㅋㅋ
https://img.theqoo.net/ROoqGM
혹시 이런건 여기서 말하면 안되는거면 살포시 얘기해주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