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 보다가 나보다 오프 늦은 분은 없는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2:33 |
조회 수 513
저 캐럿 막내 벗어날수 있겠죠 캐럿 선배림들...?
사실 가끔씩 너무 늦은 입덕이라고 생각해서 서글프고 소외감 느끼고 그랬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그래서 미안하기도 하고 그랬뉸뎅
세븐틴은 이제 또 다른 시작을 앞두고 있으니까 다시 또 시작하면 되겠찌요?
저 캐럿 막내 벗어날수 있겠죠 캐럿 선배림들...?
사실 가끔씩 너무 늦은 입덕이라고 생각해서 서글프고 소외감 느끼고 그랬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그래서 미안하기도 하고 그랬뉸뎅
세븐틴은 이제 또 다른 시작을 앞두고 있으니까 다시 또 시작하면 되겠찌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