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거 다들 좋아하지? https://theqoo.net/seventeen/425452978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84 버논이 쿱스 호칭할 때 "쿱형" 이라고 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더 단단하고 듬직하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