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쟤들이 제일 나은거야?시끄럽게 소리만 지르고 밖은 통제 안되고집갈때 기분 좋게 가고 있었는데 숨어서 휘슬이나 삑삑 불고어느 놈이 그러는지 가서 보고 집갔잖아퇴장할 때 그렇게 엉망이 아니었는데 왜 그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