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민박 이거 찬이 진짜 너무 귀엽고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
충남북도는 확실히 아닌거잖아요ㅠㅠ 나 영석이형이 말해줘야 알것 같아서 그래ㅠㅠ
난 진짜 우울할때 이거 보면 싹 낫는다ㅋㅋㅋㅋㅠㅠ
어떻게든 충청북도를 말하게 하겠다는 찬이의 노력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
나나민박 이거 찬이 진짜 너무 귀엽고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
충남북도는 확실히 아닌거잖아요ㅠㅠ 나 영석이형이 말해줘야 알것 같아서 그래ㅠㅠ
난 진짜 우울할때 이거 보면 싹 낫는다ㅋㅋㅋㅋㅠㅠ
어떻게든 충청북도를 말하게 하겠다는 찬이의 노력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0 | 06.22 | 20,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나나민박 with 세븐틴💎💙 시청 가이드 166 | 25.05.15 | 68,785 |
| 공지 | 알림/결과 | 🩷 세븐틴 입덕 가이드 🩵 49 | 25.03.06 | 60,009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 년도별 라이브 목록💎 54 | 24.01.29 | 68,334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방 입덕시기 조사💎💙 361 | 23.10.12 | 161,015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방 인구조사💎💙 928 | 23.09.08 | 224,644 |
| 공지 | 알림/결과 | 🩷 세븐틴의 2026년 06월 🩵 23일 💎 18:00 살롱드립 511 | 23.08.18 | 571,987 |
| 공지 | 알림/결과 | ❗고잉세븐틴 회차 추천글❗ 247 | 20.06.28 | 439,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02363 | 잡담 | 진짜 뜬금없지만 캐랜첫날 아침 내가 꿨던 꿈ㅋㅋㅋ | 15:38 | 13 |
| 1202362 | 잡담 | 쫑쫑이 오기까지 얼마 안 남았는데 남은 이 며칠이 더 길게 느껴져 2 | 15:37 | 26 |
| 1202361 | 잡담 | 💭❓⁉️‼️ 2 | 15:36 | 73 |
| 1202360 | 잡담 | 나 지금 제미나이 교차편집보고 잠 다깸... | 15:35 | 79 |
| 1202359 | 잡담 | 국내선예매 늘어날때마다 홧병지수 올라감 3 | 15:34 | 72 |
| 1202358 | 잡담 | 이도겸 나보고 어뜨카라고.. 4 | 15:31 | 76 |
| 1202357 | 잡담 | 승관이가 공연 틈틈이 계속 끈을 조인 이유 4 | 15:28 | 215 |
| 1202356 | 잡담 | 노니 이 사진 너무 드라마틱해... 3 | 15:17 | 198 |
| 1202355 | 잡담 | 캐랜. 설문조사 하고 싶은데.. 8 | 15:14 | 177 |
| 1202354 | 교환 | 캐랜 트레카 교환하쟈~ | 14:56 | 62 |
| 1202353 | 교환 | 일콘 긴테들 > 26 캐랜 긴테 | 14:51 | 66 |
| 1202352 | 잡담 | 나도 이거 궁금하다아 19 | 14:42 | 652 |
| 1202351 | 교환 | 26캐랜 캐럿존 교환..! | 14:41 | 100 |
| 1202350 | 잡담 | 얼마나 예뻐하는지 감도안옴 13 | 14:24 | 685 |
| 1202349 | 잡담 | 표인 티켓팅 쉽지 않네 20 | 14:02 | 661 |
| » | 잡담 | 그니까 충남북도는 확실히 아닌거잖아요?!ㅠㅠ나 이거 진짜 웃음벨이야 4 | 13:59 | 360 |
| 1202347 | 잡담 | 캐랜 갔다가 다이어트 맘 먹음 8 | 13:49 | 676 |
| 1202346 | 잡담 | 피티하는데 셉 노래 나와서 기분이 좋다 5 | 13:45 | 182 |
| 1202345 | 잡담 | 오늘은 쿱스 오나아 2 | 13:40 | 252 |
| 1202344 | 잡담 | 폭죽터질때 문글라스 가져갈껄ㅠㅠ 6 | 13:39 | 3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