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에 유니폼 입은 럿들 진짜 많더라 https://theqoo.net/seventeen/4253922017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695 다들 진짜 나오기만해라 상태였나봐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블랙/세레니티 이틀 다 입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