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랜 둘째날에 디노 솔로 리버스 무대 시작하기 직전에 다들 조용한 가운데 누가 진짜 큰 목소리로
디노---!
라고 외쳐서 등장 직전에 현장 사람들 모두가 스포를 당한 사건이다
아마 온콘에는 안 잡혔을거 같음
나처럼 첫날 온콘보고 간 사람이야 괜찮지만 애써 암것도 안 찾아본 사람한테는 거대한 스포였다는 점에서 미친 관크인데
타이밍 진짜 드라마틱하고 예술이라 뭔 연출적으로까지 느껴져서
(미친 성량도 한 몫함)
하 이걸 관크로 쳐야하나 말아야 하나 그런 기분이 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