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니까 내가 젤 욕심쟁이었구나...(부끄)
넉넉히 가져가셔도 된다는 나눔 덬의 말에
그럼 이거 하나만. 이거까지만 하다가 이만큼이나 받아버렸어
실물이 넘모 예뻐서 그만 ㅠㅠ
버논 클로즈업컷 원우 회사원컷 최신 호시컷 다 너무 예쁘고
무려 부유미라는 스페셜 마그넷도 겟함ㅎㅎ
그리고 개취로 제일 좋은 단체컷들!!!
오자마자 자석판 찾아서 꾸며놨다
인심 좋고 재주 좋고 셀렉 센스 끝내주는 나눔덬 너무 고맙다구!!
(근데 사진이 어떻게 찍어도 가로로 눕네 ㅜ ㅜ어케하는지 모르겠어... 미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