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나잇콘을 한다면 모든 유닛 곡 하나씩은 말아줘야 한다고 생각해
무명의 더쿠
|
20:27 |
조회 수 34
일단 근본 힙보퍼부터 내취향곡
힙합팀: 빼끼럽 날라리 몬스터
보컬팀: 청춘찬가 입버릇 먼지
퍼포팀: 레인 웨이브 스펠
부석순 파이팅해야지 거침없이 청바지 + 내취향곡 해피얼론
원정대 어젯밤 (사실 여기는 2집을 내야함...)
호우 동갑내기 슈투핏이디엇 에코 + 제발 피노키오
쿠테만테 프리티우먼 월씻 피에스타
뿌도 블루 필미 프레....옵럽
버팔 타이틀 앤나 다른 명곡들
나이유닛 아럽 마불지 헤이버디 도레미랑
믹스유닛도 다시 부활시켜서 노래 다시 해주라
그리고 완전체곡도 다가져가야해
우리 그냥 2박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