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소취곡말인데 https://theqoo.net/seventeen/4253458451 무명의 더쿠 | 19:46 | 조회 수 55 나는 완전체때 올나이트 한다고 무슨무슨 법으로 정해놔서올나이트 해서 전곡 다해줘야 한다고 생각함 (얘들아 미안)물론 첫곡는 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