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스타를 보여주겠다 ㅜ ㅜ
우지가 없어 너무 아쉽지만
호시가 우렁차게 불러줬으니까
그리고 이 노래를 우지가 선물했으니까 함께 있는 걸로!
무대도 좋지만 자기들끼리 놀러가서 교복입고 깔깔대며 해준게 너무 청춘 행복 세븐틴 그자체
오늘의 인스타를 보여주겠다 ㅜ ㅜ
우지가 없어 너무 아쉽지만
호시가 우렁차게 불러줬으니까
그리고 이 노래를 우지가 선물했으니까 함께 있는 걸로!
무대도 좋지만 자기들끼리 놀러가서 교복입고 깔깔대며 해준게 너무 청춘 행복 세븐틴 그자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