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선예매 도입
국내콘인데 여기가 국내인지 해외인지 모르겠음, 국내 선예매 하는곳 여러곳 봤는데 우리는 왜 안하는지 의문
- 티켓을 캐럿들끼리 경쟁(?)을 해서 잡는게 아님
순수 캐럿들이 잡아서 간다면 당연히 축하해줌 근데 지금 우리는
캐럿과 업자들의 경쟁이고 우리가 늘 지고 피해도 다 우리가 받음 화만남
대기만 하루 이틀 기다려서 들어가면 빠르면 30분 뒤 튕김
공연 전날까지 자리로 고통받아야 하고 못오는 캐럿이 생기는데
공연장 자리는 비어있음
- 손글씨 컨페티 모든 좌석에 가는거 아니면 뿌리지말고 나눠줬으면 좋겠다
뿌릴거면 손글씨 없는거 뿌리고 손글씨 있는거는 입장할 때 줘라
줍지말라고 해도 줍느냐고 다칠 수도 있는 상황이 생기고, 나갈 때 지연 생기고, 스텝은 스텝대로 계속 소리지르고 받는 구역과 못받는 구역이 생기고,
컨페티 판매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니까 입장할 때 주세요 제발
이런식으로 쓰고 제출 눌러버렸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공연 때 지연된거랑 못썼다..... 다 써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