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세븐틴(SEVENTEEN)
카테고리
아 몰라 한성수가 군대가
https://theqoo.net/seventeen/4252942018
무명의 더쿠
|
12:31
|
조회 수 148
가라고 좋은말할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onair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6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나나민박 with 세븐틴💎💙 시청 가이드
166
🩷 세븐틴 입덕 가이드 🩵
49
💎세븐틴 년도별 라이브 목록💎
54
💖💎세븐틴방 입덕시기 조사💎💙
361
💖💎세븐틴방 인구조사💎💙
928
🩷 세븐틴의 2026년 06월 🩵 22일 💎 12:00 위클리 호시 | 쿱플레이🍒
511
❗고잉세븐틴 회차 추천글❗
2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내가 스냅슛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캐랜 보고 확실히 알음
14:16
조회 6
잡담
1
중국인들 쓰는 그 렌즈 어제 당하고 싫어짐
14:15
조회 22
잡담
w4구역이었는데 구라 안 치고 중럿들은 거의 다 그 왕렌즈달린 비보 폰 가져왔더라
14:09
조회 155
잡담
15
팬미팅 게임도 당연히 좋은데
14:08
조회 111
잡담
8
애들 전역하면 956 형님즈 함 가시죠
14:04
조회 69
잡담
1
상반기 내내 세븐틴하면서 지냈어
14:02
조회 47
잡담
v8 안내문자 오니까 아직 오프 남아있는거 실감나서 다시 기분조아짐ㅎㅎㅎ
14:02
조회 129
잡담
5
부리거 본 이후로 제정신으로 살 수가 없음
13:59
조회 99
잡담
1
아 내가 세븐틴도 아닌데 몸이 너무 쑤시네
13:59
조회 30
잡담
1
나는 개인적으로 포토존도 좀...관리..? 시간제한을 뒀으면 좋겠었어..
13:55
조회 134
잡담
1
근데 개취로 난 실내 캐랜이 더 취향인듯(물론물론야외도너무좋아효)
13:55
조회 239
잡담
16
근데 원래 캐럿존 이런식으로 줄 안서지 않았어???
13:55
조회 141
잡담
3
근 2년 안에 리더즈 데뷔 앨범 나온다고 본다
13:54
조회 94
잡담
5
나 어제 팔찌 강제 착용 당함ㅋㅋㅋㅋ
13:54
조회 328
잡담
18
유니폼 자수 마킹 고민중인데 너네 생각은 어때?
13:53
조회 97
잡담
3
남자씨큐는 화내러 온거같던데
13:53
조회 80
잡담
자기들이 운영을 못하는건데 팬들한테 뭐라고 함
13:53
조회 47
잡담
가면 갈수록 운영이 별로인 거 같긴해
13:51
조회 84
잡담
플로어 시큐 진심
13:51
조회 143
잡담
1
플로어 가니까 희한하게 지인연석이 꽤 되더라
13:51
조회 323
잡담
14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