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여기까지 안 온담서요?
우비 안 입어도 되겠죠? 하고 다들 안 입고 있다가
첫 물대포 쏘고
어??? 어?????????? 어어어???????????????????????????????
안온다메!!! 물 안 온다메!!!!!!!!!!!!!!
하고 쫄딱 젖은채로 우비 주섬주섬 꺼내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여기까지 안 온담서요?
우비 안 입어도 되겠죠? 하고 다들 안 입고 있다가
첫 물대포 쏘고
어??? 어?????????? 어어어???????????????????????????????
안온다메!!! 물 안 온다메!!!!!!!!!!!!!!
하고 쫄딱 젖은채로 우비 주섬주섬 꺼내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