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셋로그 진짜 많이 찍더라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seventeen/4252796735 무명의 더쿠 | 10:00 | 조회 수 526 주변에 셋로그 찍는 럿들이 많이봄ㅋㅋㅋㅋㅋㅋ난 까먹고 못찍엇는데 앞자리 럿이 찍을때마다 나도 찍으면 되는거엿자나....??? 지금 생각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