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이 컴백 기념 나눔이 왔어요~ (같이 라이브 해주라 🙏)
이번에도 대구처럼 운이 좋았어^^
첫날은 우리 구역에서(플로어였는데도) 구경도 못했던 컨페티가 둘째날은 쏟아지듯 내리더라구
그래서 부프들에게 나눔하러 왔어.
다만 이번에 양일 갔는데도 컨페티 구경 못한 부프들에게 나눔하고 싶어서 살짝 인증은 받을게.
배송비는 내가 부담하고, 멤버 전원 9장 세트로 보낼거야. 4명 나눔할 수 있을 것 같아.
인증 가능한 부프들 댓 남겨줘. 추첨은 안하고 그냥 선착으로 할게.
컨페티만 보낼거야. 큰 기대는 하지 말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