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방 첫글 찾아보는데 당시에 독방이 없어서 국유에 독방소취글 썼었네ㅋㅋㅋ https://theqoo.net/seungkwan/4255590891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30 아마 저거 쓰고 좀 있다 독방 생겼던듯 ㅋㅋㅋㅋ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