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394321623527887
먼저 하시죠 왜 이렇게 좋냐
시우 목소리도 좋은데 목소리 톤이 너무 좋아 안정감 미침
https://x.com/i/status/2070394321623527887
먼저 하시죠 왜 이렇게 좋냐
시우 목소리도 좋은데 목소리 톤이 너무 좋아 안정감 미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 06.25 | 24,4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잉구기💼 19 | 24.11.08 | 17,299 |
| 공지 | 알림/결과 | ♪゚*。..・💜📝 잉구기 덕질 ~𝐈𝐧𝐠 : 잉방단어장 📝💜.・.。*゚♪ 9 | 23.01.24 | 34,717 |
| 공지 | 알림/결과 | ♪゚*。.・.💜📢 잉구기 독방은 뉴비들을 환영합니다 📢💜.・.。*゚♪ 40 | 22.02.19 | 41,2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997 | 스퀘어 | 놀토 선공개 | 19:12 | 7 |
| 58996 | 잡담 | 오늘 컨포 사진도 너무 맘에 들어 1 | 18:56 | 13 |
| 58995 | 잡담 | 컨포에 코멘에 갑자기 바빠짐ㅋㅋㅋ 2 | 18:14 | 40 |
| 58994 | 스퀘어 | 내일도 출근이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1-2화 코멘터리 4 | 18:08 | 40 |
| 58993 | 스퀘어 | 일본공계 스페셜 미니앨범 TRACE 컨셉포토 3 2 | 18:02 | 42 |
| 58992 | 잡담 | 조아하는 과자 라인업이 1 | 17:35 | 53 |
| 58991 | 잡담 | 마스크 잉구기 ㄱㅇㄱㅋㅋㅋㅋㅋ 3 | 17:27 | 56 |
| 58990 | 잡담 | 잉구기는 안경을 사랑한다ㅇㅇㅋㅋ 1 | 17:23 | 44 |
| 58989 | 잡담 | 코스모폴리탄 보는데 4 | 17:18 | 55 |
| 58988 | 스퀘어 | 코스모폴리탄 인마이박스 4 | 17:10 | 66 |
| » | 잡담 | 시우 목소리 넘 좋아 5 | 16:29 | 66 |
| 58986 | 잡담 | 프롬 또 와따 3 | 15:57 | 64 |
| 58985 | 잡담 | 잉구기 오스트 넘 좋다 3 | 15:03 | 90 |
| 58984 | 잡담 | 예뿌다아 6 | 13:40 | 142 |
| 58983 | 잡담 | 아직도 의문이야 왜 이 짤은 2 | 13:21 | 135 |
| 58982 | 잡담 | 잉구기 냉면 먹는대ㅋㅋㅋㅋㅋㅋ 2 | 13:04 | 93 |
| 58981 | 잡담 | 0626 점심먹으려고 내일도출근합니다 8 | 11:51 | 120 |
| 58980 | 잡담 | 고마워어어엉 3 | 11:50 | 94 |
| 58979 | 잡담 | 후후 3 | 11:29 | 103 |
| 58978 | 스퀘어 | 왓쳡 3 | 11:12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