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ttps://x.com/i/status/2069676910594928741
투표는 사무실 밖 오피스 속이지만 결국은 깐머와 덮머의 대결ㅋㅋㅋ
응 나도 덮머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