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10717 온가쿠노 히 컷본.ts
- 07-22
- 조회 6858
- 스퀘어
-
- 210717 Bㅓ즈zl듬 컷본.ts
- 07-22
- 조회 6615
- 스퀘어
-
- Family 듣다 여자 목소리 나와서 놀랐는데
- 07-21
- 조회 1993
- 잡담
-
- 다들 이번 앨범 들었니!?
- 07-21
- 조회 722
- 잡담
-
- 투어 떴다!!
- 07-20
- 조회 650
- 잡담
-
- 210708 송즈.ts
- 07-10
- 조회 7549
- 스퀘어
-
- 어제 songs 나온거 있는 덬 있어? ㅠ
- 07-09
- 조회 531
- 잡담
-
- 또다시 도쿄 긴급사태로 전시회 취소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 07-08
- 조회 426
- 잡담
-
- tears 내용 관해서 유튭댓글펌
- 07-04
- 조회 1434
- 잡담
-
- 이번 곡이 후카세 지인이 죽고나서 만든 곡이래
- 07-03
- 조회 1836
- 잡담
-
- 신곡 미친거야????????????
- 07-03
- 조회 950
- 잡담
-
- 진짜 정규 이후로 간만에 처음듣고 눈물나네
- 07-02
- 조회 568
- 잡담
-
- 오ㅓ씨이번노래벌써다도ㅒㅅ다
- 07-02
- 조회 516
- 잡담
-
- 그.. 오늘 입덕해서 한 일 적어보는 중
- 07-02
- 조회 7049
- 후기
-
- 신곡 나오나봐
- 07-01
- 조회 573
- 잡담
-
- 멤버들 mbti 뭘까
- 06-22
- 조회 2293
- 잡담
-
- 멜론도 풀렸다!!!
- 06-21
- 조회 331
- 잡담
-
- 헐 지니에서 음원풀렸네?????
- 06-19
- 조회 369
- 잡담
-
- 캐릭터 무대인사 당첨됐다!!!!!!
- 06-18
- 조회 502
- 잡담
-
- 와 바이브 돌아왔다
- 06-18
- 조회 2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