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훈이 매일매일 어떻게 불렀나~ 보고 싶어서 첫콘부터 쭉 보다가
이제 중콘 보는데 또 첫콘보다두 잘하는 거 같구ㅠㅠ
파트 하나하나 놓치기 싫어서 되돌려 가며 듣고 또듣고 하고 있어ㅋㅋ
언젠가 세훈이 목소리가 가득 담긴 솔로앨범을 듣는 날도 올거 같구 막 그래
노래하는 세훈이 목소리를 정말 좋아해서 꼭 그런 날이 왔음 좋겠다ㅎㅎ
요즘 진짜 너무 행복하다🧡
세훈이 매일매일 어떻게 불렀나~ 보고 싶어서 첫콘부터 쭉 보다가
이제 중콘 보는데 또 첫콘보다두 잘하는 거 같구ㅠㅠ
파트 하나하나 놓치기 싫어서 되돌려 가며 듣고 또듣고 하고 있어ㅋㅋ
언젠가 세훈이 목소리가 가득 담긴 솔로앨범을 듣는 날도 올거 같구 막 그래
노래하는 세훈이 목소리를 정말 좋아해서 꼭 그런 날이 왔음 좋겠다ㅎㅎ
요즘 진짜 너무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