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디자인도 핏도 작은 디테일들까지 하나하나 다 너무 좋아
체리한테 너무 잘 어울리고 체리 장점들 극대화 시켜주는 의상 같아
이제 볼 수 없는 의상이라니 ㅠㅠ
물론 이 미친 핏 만드느라 엄청 관리했을 체리가 제일 고맙고 좋아






ㄹㅇ 왕자님 사랑만 줘야돼 진짜 ㅠㅠ
의상 디자인도 핏도 작은 디테일들까지 하나하나 다 너무 좋아
체리한테 너무 잘 어울리고 체리 장점들 극대화 시켜주는 의상 같아
이제 볼 수 없는 의상이라니 ㅠㅠ
물론 이 미친 핏 만드느라 엄청 관리했을 체리가 제일 고맙고 좋아






ㄹㅇ 왕자님 사랑만 줘야돼 진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