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미 신멤버오디션 개최 -삿시P 트위터 번역
https://x.com/345__chan/status/2070467143733567892
【≠ME 신멤버 오디션 개최】
오늘 이 발표에 이르기까지、많은 갈등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지지로 이루어지는 아이돌이라는 프로젝트에 있어、어떤 결단도、다양한 해석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사랑과 열정만으로 지속할 수 없는 일도 있는 이 세계에서、멤버들에게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계속했으면 좋겠다。그룹의 꿈도、그 너머에 있는 각자의 꿈도 잡아주었으면 좋겠다。그 일념 하나로 결단했습니다。
이번 오디션을 계기로、많은 분들에게 ≠ME 멤버들의 사랑의 강함과 퍼포먼스가 전해질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꿈을 가진 여러분을 만나게 될 것을、기대하고 있겠습니다。
*『≒JOY in 퓨로위시마츠리~너의 소원에、최고의 JOY를!~라이브』 무사종료
https://x.com/Nearlyequal_joy/status/2070459631122710713
*테레아사 뮤직스테이션 이코라부 출연 무사종료
https://x.com/Equal_LOVE_12/status/2070495653856514205
https://x.com/Equal_LOVE_12/status/2070497563296596055
*『너는 조금 더=LOVE를 사랑할 수 있을까!!!』 후지에서 월 2회 레귤러방송으로 스타트! 이코라부 멤버들 전원 MC체제 ㅇㅇ
https://x.com/fujiequallove/status/2070356380519698607
*「동일본 대지진・큐슈 재해복구 자선 2026 진구가이엔 불꽃놀이 대회」 니아조이 출연!
https://x.com/Nearlyequal_joy/status/2070250684222681498
- 나덬 개인적으로 노이미는 아픈 손가락인데 .. 어제 저녁때 신멤버 오디션 영상보고 많이 놀랬음ㅠㅠ 뭐 여러가지 어른들의 사정이 있는거겠지하고 생각은 하는데 머리 복잡해지는거 어쩔 수가 없네ㅠㅠ 킹레코드는 앞으로 닥치고 음방에 노이미 자리 만들어서 내줘라!! 멤버들 SNS랑 쇼룸 확인하는거 잊지 말고~ 오늘도 읽어 준 덬후들 고마워~~~~!! 꿀잠자고~ 토요일 편안하게들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