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1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5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19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4 16.06.07 309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0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9 15.02.16 15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044 스퀘어 웨이보업 ㅠㅠㅠㅠㅠ 4 21:35 14
5043 잡담 벌칙 댓글 구경 중인데 2 20:45 18
5042 잡담 벌칙보다 심각하게 고민해따 3 20:23 20
5041 잡담 벌칙 고민중 ㅋㅋㅋㅋ 2 19:47 20
5040 스퀘어 Stop right there, Don't move, Put your hands up! Bang! Bang! Bang! 2 17:24 25
5039 잡담 1시간 55분 1 17:05 20
5038 잡담 펀치 여운이 아직 남아써 ㅋㅋ 1 15:56 23
5037 잡담 갤러리 정리하다 븨앱소식들었어 1 14:24 35
5036 잡담 일욜까지 어케버티나 했더니 1 14:09 24
5035 잡담 멜덬들 상사병으로 죽어가는거 아나봐 1 14:07 26
5034 잡담 오늘 저녁 7시!! 2 13:47 24
5033 잡담 어제 팝스멜깅이 봐써? 3 11:31 28
5032 잡담 밑에 덬이 올려준 달리기멜 있쨔나 3 01.23 47
5031 잡담 울 펀치야 데뷔 4주년 축하해 3 01.23 37
5030 잡담 펀치데뷔 4주년 축하해 2 01.23 28
5029 잡담 무에리 넘나 천사야ㅜㅜ 6 01.22 72
5028 잡담 펀치 시절 복습 중인데 2 01.22 45
5027 스퀘어 생파 완댜님 new과질 1 01.22 40
5026 스퀘어 팝스인서울 DanceHowTo : EXID - I LOVE YOU 2 01.22 31
5025 잡담 27일 저녁 7시 웨이보라이브 2 01.2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