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는 호기심이 공포심을 이기는 스타일이라
헤드폰을 벗어서 보더라도 일단 보는것같아
영통에서 우주갈 수 있으면 다시 지구로 못돌아와도
우주선 타본다는것도 뭔가 비슷한 느낌의 답변같고
음식도 일단 버섯빼고 덥썩덥썩 잘먹기도하고..
료 알아가는거 재밌다!!
헤드폰을 벗어서 보더라도 일단 보는것같아
영통에서 우주갈 수 있으면 다시 지구로 못돌아와도
우주선 타본다는것도 뭔가 비슷한 느낌의 답변같고
음식도 일단 버섯빼고 덥썩덥썩 잘먹기도하고..
료 알아가는거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