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이 사랑을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나는 진짜로매일매일 료가 너무 좋거든?
진짜 료같은 아이돌은 내 인생에 처음이야
좋아할수록 마음이 너무 편안하고 행복하고
그냥 료만보면 근심걱정 이런거 1도없어
료는 자기 스스로 잔걱정도 많고 소심한부분이 은근히 있어서
불안정형이라고 하지만 정말 시즈니를 향한 태도에 있어서는
말도안되게 안정형이라서 진짜 이 아기벤츠를 평생 행복하게 해주고싶어ㅠㅠㅠ
료가 너무좋아ㅠㅠ 나 진짜 미칠것같아
아니 근데 이 사랑을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나는 진짜로매일매일 료가 너무 좋거든?
진짜 료같은 아이돌은 내 인생에 처음이야
좋아할수록 마음이 너무 편안하고 행복하고
그냥 료만보면 근심걱정 이런거 1도없어
료는 자기 스스로 잔걱정도 많고 소심한부분이 은근히 있어서
불안정형이라고 하지만 정말 시즈니를 향한 태도에 있어서는
말도안되게 안정형이라서 진짜 이 아기벤츠를 평생 행복하게 해주고싶어ㅠㅠㅠ
료가 너무좋아ㅠㅠ 나 진짜 미칠것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