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결핍< ㅋㅋㅋㅋ 넘 내스탈 ㅋㅋ 1권 다 읽고 2권 사기전에 글쓰러 옴!! 추천해줘서 고마워~ 난 처음읽어보는 작가님거라 작가님 다른 작품도 보고싶어짐!!
잡담 롬방에서 추천받아 읽고 있는데 존잼이다 ㅋㅋ
2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어 >결핍< ㅋㅋㅋㅋ 넘 내스탈 ㅋㅋ 1권 다 읽고 2권 사기전에 글쓰러 옴!! 추천해줘서 고마워~ 난 처음읽어보는 작가님거라 작가님 다른 작품도 보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