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황씨 부모도 결혼하는게 꼬우면 아예 지쳐서 나가떨어지게 하면 되지 하다못해 보희 데리고 다니거나 잘해주지나 말던가 데리고 다니면서 은근 꼽주고 근데 또 잘해주고 이러냐고 샤갈황씨도 오늘 진짜 미쳤어 지 삐졌다고 담배 피우고 걍 미국 가는거 뭐하자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