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HL) ㅇㄹㅂ 아래 8살 연하남 글 댓글썰 푼거 보는데 존귀야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01-14 |
조회 수 1024
남자임 5월말에 식 올리고 나서 와이프가 나 자랑할때
와이프 정년 퇴직하고나서 자기 신랑(나)는 8년동안 일한다고
놀고먹을 수 있다고 자랑함
근데 와이프가 현재 내 월급 2배 이상범..
와이프가 학력이 좋음 그래서 막 친구들중 변호사도 있고 그러는데
그거 듣고 자기랑 이혼하면 자기는 변호사 있어서 내가 무조껀 지니까 잘해야겠다
이랬는데 알면 설거지나 하고오래서 설거지하러감 [9]
와이프한테 난 어디가 잘생겼어? 라고 물어봤는데 오징어중에 제일 잘생겻다고 했음...
그래서 게임아이디도 oo오징어 많이 함. 겜하다가 보면 인사좀
같이 장보러 가면 저는 막 대충 골르는데 (예를 들어 계란 사러간거면 아무거나 고름)
와이프는 유통기한 보고 고르더라구 그래서 내가 어짜피 유통기한 전에 다먹는데 왜 보는거야? 라고
물으니까 유통기한 많이 남은게 싱싱한거라고 하는거보구 "와 박사 출신은 역시 다르네!!" 이러니까 웃으면서 등짝때림



남편분 진짜 무해하고 귀엽네ㅋㅋㅋ아내분이 결혼한 이유를 알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