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무 이벤 걸려서 시작한건데 종이책으로 소장할까 생각도 들어 동화같은데 배경 자체는 뭔가 동화와 디스토피아?의 믹스?? 같은 느낌도 들지만 결국 따수운 사람들의 이야기더라 난 이 작가님 노모어프린스 웹작으로 처음 알았는데 이제 다른거도 도장깨기 해볼래 그림이 너무 몽글몽글하면서도 알차ㅋㅋㅋ
혹시 노모어프린스 아직 안봤다면 이것도 개큰추천! 단편이야!



기다무 이벤 걸려서 시작한건데 종이책으로 소장할까 생각도 들어 동화같은데 배경 자체는 뭔가 동화와 디스토피아?의 믹스?? 같은 느낌도 들지만 결국 따수운 사람들의 이야기더라 난 이 작가님 노모어프린스 웹작으로 처음 알았는데 이제 다른거도 도장깨기 해볼래 그림이 너무 몽글몽글하면서도 알차ㅋㅋㅋ
혹시 노모어프린스 아직 안봤다면 이것도 개큰추천! 단편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