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멋있게 퇴장하네ㅠ 얘도 정상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남주나 여주에 비해선 상식적으로 마음접고 퇴장해서 존멋인거 같어 섭남으로서는 베스트다ㅋㅋㅋㅋㅋ
잡담 정크정크 화익이... ㅅㅍ
26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멋있게 퇴장하네ㅠ 얘도 정상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남주나 여주에 비해선 상식적으로 마음접고 퇴장해서 존멋인거 같어 섭남으로서는 베스트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