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리가 이런 깔은 아니지만 리프탄이 맥시한테 로엠 제국이 망하지 않았다면 이 제국에서 너랑 신분을 겨룰 수 있는 여자는 없었을거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갑자기 뭔가가 옴
잡담 여주가 남주보다 신분 높은 로판 없나
1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상수리가 이런 깔은 아니지만 리프탄이 맥시한테 로엠 제국이 망하지 않았다면 이 제국에서 너랑 신분을 겨룰 수 있는 여자는 없었을거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갑자기 뭔가가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