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 읽었던 거(대체로 SF나 종교판타지? 마법 소재, 학원물, 사회계몽물 좋아함)
- 개는 주인이 필요하다
- 패스파인더
- 낙원의 이론
- 모조담
- 이상한 나라의 흰토끼
- 솔라 레메게톤
- 우리는 피터팬을 부른다
- 주인공의 여동생이다(헌터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것만 ㄱㅊ았음)
- 마법학교 마법사로 살아가는 법(재밌는데 너무 길어...단행본파라 연재중인 것도 아쉬웠고)
- 누가 도로시를 죽였을까
유명해서 찍먹했는데 안 맞았던 거(동양풍 느낌 나는 거 안 맞고 회사생활, 분위기 가벼운 거 안 맞는 거 같아)
- 네가 균열에서 희망을 소원한다면
- 언아더헤븐
- 팀장님 드래곤한테 죽어도 산재인가요
- 레드앤매드
- 분쟁조정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 아폴리티카
- 그림자에 어스름 스미고
- 언네임드 판도라
사놓고 아직 안 읽은 거
- 고요한 종말에는 브이로그를
- 30호
이 정도인데 혹시 요즘 괜찮은 가상 판타지 있어?????
대작 좀 보고 싶다ㅠㅠㅠㅠㅠ권수 많을수록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