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 빠지는거 ㄹㅇ무섭구나ㅜㅜ https://theqoo.net/romancefantasy/4253959250 무명의 더쿠 | 10:13 | 조회 수 441 웹툰은 빠져도 눈이 피로해져서 엄청 오래는 못보는데..ㅋㅋㅋㅋ 가랑비에 옷젖는다고 100원 우습게알고 시작했다가 빠져들면 어느덧새벽3시........백수였다면 걍 날밤 깠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