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잘못을 인정하지 않은 것 같음... 표절은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건데 도의적 책임을 진다는 건 비법률상 (윤리나 도덕) 상의 책임을 진다는 건데 저렇게 쓴 게 나중에 법정 가서는 또 표절 아니라고 하려고 저러나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도의적이라는 말 좀 그렇다...
21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