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피해받으신 작가님 힘내시길 바랍니다.)
지난 사나흘 간 현생 끝내고 저녁에 잘 시간 쪼개가며 읽은 작품이 표절작이라니...... 참 허탈하다
투자한 내 시간들 돌려내라 ㅜㅜㅜㅜ
표절작가 다른 작품은 인생작이다 외칠 만큼 재밌게 읽었는데 이제 그만큼 애정하지 못할 거 같아 슬프다
되라는 로또는 안되고 이런 건 쏙쏙 잘도 뽑네
나 이제 뭐보지 쩝 ㅠ
지난 사나흘 간 현생 끝내고 저녁에 잘 시간 쪼개가며 읽은 작품이 표절작이라니...... 참 허탈하다
투자한 내 시간들 돌려내라 ㅜㅜㅜㅜ
표절작가 다른 작품은 인생작이다 외칠 만큼 재밌게 읽었는데 이제 그만큼 애정하지 못할 거 같아 슬프다
되라는 로또는 안되고 이런 건 쏙쏙 잘도 뽑네
나 이제 뭐보지 쩝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