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자들은 쫀득하게 입닫아서 손해본거 1도 없고 늘 피해작가들만 입장문 올리고 스트레스 받지병크작가 쉴드치는 애들 특이 로판방에서도 인정받고 싶어서 자꾸 들이미는데 비위 좋다는 말밖에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