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세곡?인가 음향 개최악 수영장에서 공연하는 거 같아서 좀 빡쳤음ㅋㅋㅋㅋㅋㅋ진심 공연 10년 가까이 다녔는데 살면서 일케 음향 별로인건 처음 들어봐서 약간 충격받음...그러다가 다행히 음향 좀 잡혀서 집중력 높아짐
일단 넷다 넘 좋아하는 사운드라서 개큰기대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더라ㅠㅠ츠네타 기타도 넘 좋고ㅠㅠㅠㅠ이구치 목소리도 넘 이쁘고ㅠㅠㅠ아라이 베이스도 좋고ㅠㅠㅠㅠㅠ걍 다 너무 좋았음 라이브 다 잘하니까 재미가 없을수x 셋리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서 상세하게 후기를 못남기겠네 걍 라이브 다 ㅈㄴ 잘하고 존잼이었다ㅠㅜ중간에 스페셜즈였나 뭐 하나 또 음향 개구리긴했는데 좀 시그럽고 신나는 노래 음향을 못맞춘거같더라...다 내가 좋아하는 곡들이라 슬펐디만ㅠ그래도 존잼이었다..다음에 또 내한했으먄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