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닉네임 가려서 올렸는데 소용 없는 짓이더라
그 인증서 전체에 닉네임으로 워터마크 박혀 있더라고 ㅋㅋㅋㅋ
근데 이거 알면 부담스러워서 못 올릴 사람 있을까봐
한명이라도 더 많은 희주들이 참여해 줬으면 해서
걍 모른척 추가로 인증글 올리고 그랬어
어차피 여기 익명이라 누가 올렸는지 알게 뭐야 😏
그 인증서 전체에 닉네임으로 워터마크 박혀 있더라고 ㅋㅋㅋㅋ
근데 이거 알면 부담스러워서 못 올릴 사람 있을까봐
한명이라도 더 많은 희주들이 참여해 줬으면 해서
걍 모른척 추가로 인증글 올리고 그랬어
어차피 여기 익명이라 누가 올렸는지 알게 뭐야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