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좀 있다가 인가 실시간 투표할 때 다이아 25개 있으면 되지?

무명의 더쿠 | 12:47 | 조회 수 325
30개 짜리 3300원 결제하면 되겠지?

전에 방송 중에 몰렸는지 충전 안된다고 난리쳤던 기억나서 미리 해놓으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7 🏆🏆 「II」 OUT NOW ✈️ 12:00 인가 사녹 (DYD) | 15:25 [SBS] 인기가요 | 17:00 202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413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ㄹㅇㅈ? sbn 라이브에서 dyd 좋다고하면서 틀었나봐
    • 15:01
    • 조회 667
    • 잡담
    18
    • 소희 고글인건가 개힙하다 ㅋㅋㅋㅋ
    • 14:59
    • 조회 351
    • 잡담
    8
    • 아니 오늘 헤어 한명한명 다 너무예쁨
    • 14:56
    • 조회 440
    • 잡담
    7
    • 베리즈는 굿즈를 이렇게 세트로도 파네
    • 14:54
    • 조회 327
    • 잡담
    1
    • 원아페 현장 가기 전에 인가 투표 털고 출빌해야지..
    • 14:51
    • 조회 102
    • 잡담
    1
    • 인가 루비를 다이아로 바꿀수있어??
    • 14:33
    • 조회 345
    • 잡담
    5
    • arenahommepluschina 쇼타로 ID
    • 14:33
    • 조회 264
    • 스퀘어
    3
    • 성찬이 피케티가 아니였네ㅋㅋㅋㅋ
    • 14:33
    • 조회 599
    • 잡담
    6
    • [👔] 260628 #착장인가 잠시 후 오후 3시 25분! #인기가요 에서 만나요❤
    • 14:31
    • 조회 741
    • 스퀘어
    16
    • 인가 생방 참여하는건가??
    • 13:39
    • 조회 974
    • 잡담
    3
    • 사녹후기 원빈이ㅋㅋㅋㅋ
    • 13:34
    • 조회 1393
    • 잡담
    26
    • 오늘 코디 전부 오좋하 옷인가??
    • 13:33
    • 조회 1078
    • 잡담
    5
    • 혹시 부르르돌 안에 건전지 들은건지 아는 덬 있어?!
    • 13:32
    • 조회 283
    • 잡담
    2
    • 열린음악회 언제 방송하지
    • 13:27
    • 조회 456
    • 잡담
    2
    • 소희 오늘 안경꼈나봐
    • 13:12
    • 조회 788
    • 잡담
    5
    • 2 L0VE with #RIIZE #SUNGCHAN 💗
    • 13:01
    • 조회 969
    • 스퀘어
    11
    • 총괄디렉터님 데뷔팬인거 어필하시는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 12:54
    • 조회 1219
    • 잡담
    5
    • 좀 있다가 인가 실시간 투표할 때 다이아 25개 있으면 되지?
    • 12:47
    • 조회 325
    • 잡담
    2
    • 타로 셋로그 이제 봤는데 ㄹㅇ 장인인데?
    • 12:44
    • 조회 321
    • 잡담
    4
    • arenahommepluschina 쇼타로
    • 12:36
    • 조회 838
    • 스퀘어
    2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