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겸 부산 먼저 와있는데 밤에 꽤 시원하당 https://theqoo.net/riize/425965542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18 나 추위를 좀 타는 편인데 반팔에 긴팔 셔츠 입었더니 딱 좋아낮에도 그늘은 꽤 시원하더라고 요즘 유럽이랑 날씨 뒤바꼈다더니 습한것도 덜하고 되게 관념적인 쾌청한 여름날씨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