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 추위를 좀 타는 편인데 반팔에 긴팔 셔츠 입었더니 딱 좋아
낮에도 그늘은 꽤 시원하더라고 요즘 유럽이랑 날씨 뒤바꼈다더니 습한것도 덜하고 되게 관념적인 쾌청한 여름날씨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