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쪽 분들이 음중이랑 다르게 인가는 사전투표 거의 안했고 방점도 없는 상태일꺼라.. 우리가 투표 만점에 방점만 챙기면 이게 단 몇점 차이로 혹시 모를 일이 생길지도?! 우선 열심히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