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번호 누르니까 이전 문자목록에 라이즈 쭉 있어서 아무생각없이 그대로 보낼뻔하다가 독방글보고 영어로보냄ㅜㅜ
잡담 근데뭔가 라이즈로 보낸 사람들도 꽤 있을거같은데ㅜㅠ
731 2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번호 누르니까 이전 문자목록에 라이즈 쭉 있어서 아무생각없이 그대로 보낼뻔하다가 독방글보고 영어로보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