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예매해놓은 상태에서 갑자기 스탠딩으로 바꿀까 고민중인데 a구역가서 잘 보일거 같으면(전광판 말고 쌩눈으로 무대보는거) 바꾸고 아니면 그냥 좌석갈까 고민중ㅋㅋㅋ
잡담 원아페 a구역도 잘 보일까?
12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좌석 예매해놓은 상태에서 갑자기 스탠딩으로 바꿀까 고민중인데 a구역가서 잘 보일거 같으면(전광판 말고 쌩눈으로 무대보는거) 바꾸고 아니면 그냥 좌석갈까 고민중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