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다 든든한 천사들 밖에 없음ㅜㅜㅠ
다들 알겠지만 포장상태는 진짜 그저 믿음신뢰충성이고
자꾸 이것 저것 챙겨주네ㅜㅜㅜㅜㅠ
콘서트 컨페티
(저 포장상태좀봐ㅋㅋㅋㅋ)
귀여운 찌라시(?)들ㅋㅋㅋ
다꾸에 써야징ㅋㅋㅋㅋ
그리고 공식 굿즈들까지ㅜㅜㅜㅜ
다 다른 히주들인데 어쩜 다🥹🥹🥹
덜렁 포카만 보내버린 내가 정말 밉다ㅜㅠ
교환해준 히주들 다 너무 고맙고ㅠ
다음 교환때는 나도 많이 나눌수 있는 희주가될게🫶